본문 바로가기

Music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 [가사/듣기]

반응형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

최인우가 참여한 Deep Light (딥라이트) 의 디지털 싱글 " 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을 발표했다.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바로듣기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가사

그래 알겠어 그만해
마지막으로 한 번만 물을게

아무런 감정 없는 눈으로 
지금 나를 바라보는 너에게 

이제 다시 모든 하룰 
나와 나눌 수가 없대도
이제 다시 난 너에게 
웃음을 보일 수 없대도
너 아닌 사람에게 
나의 마음을 준대도 
정말 넌 괜찮은 거니  

나의 생각과는 다르기를 바랬어  
표정 없는 지금의 모습 말고 

더보기

Goodbye
Goodbye
여름보다 뜨겁던 우리의 봄
다시 돌릴 수 없는

Goodbye
Goodbye
가을보다 차갑고
겨울보다 시렸던 많은 날들

이제 다시 모든 하룰 
나와 나눌 수가 없대도
이제 다시 난 너에게 
웃음을 보일 수 없대도
너 아닌 사람에게 
나의 마음을 준대도 
정말 넌 괜찮은 거니  

나의 생각과는 다르기를 바랬어  
조금은 망설이는 너이길 바랬어
이 모든 게 꿈이길 꿈이기를
나 혼자만 그렇게 바랬나 봐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 

미니 앨범명 "사랑해 너의 모든 순간"은 사랑은 이별을 포함한 모든 순간을 사랑할 때 사랑이다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 "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은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과일보다 상큼한 로맨틱 동화 같은 러브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나의 세상이 완성됨을 표현한 곡으로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보며 진심으로 사랑을 느낄 때 그 사랑은 동화보다 아름답고 매일 행복한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청량한 팝 발라드 곡이다. 보컬 '최인우'는 맑고 투명한 음색으로 순수한 감성을 풋풋하게 녹여낸다.

사랑은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이야기의 주제가 아닐까 싶다. 사랑이라는 테마 안에서 이뤄지는 4가지 감정의 색. 달콤한 사랑, 그리운 사랑, 이별을 앞둔 사랑, 변함없는 사랑을 미니 앨범에 담아 또다시 사랑이 다가오기까지의 감정의 색깔들을 계절 순으로 표현했다.

ㅣ베이지빛 가을의 달콤한 사랑 / 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ㅣ
ㅣ블루빛 여름의 그리운 사랑 / 예쁜 마음의 일기ㅣ
ㅣ핑크빛 봄의 이별을 앞둔 사랑 / 안녕 너와 나의 계절ㅣ
ㅣ회색빛 겨울의 변함없는 사랑 / 버리지 못해ㅣ

 

Deep Light (딥라이트)-우리 둘이 함께 있다면 (With 최인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