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가사/듣기]

반응형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류현준이 EP [기적]을 발매하고 JeeE 가 참여한  타이틀곡 " 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 를 공개했다.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바로듣기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가사

밤도 낮도 구분이 안 될 정도의
그대의 하늘은 무슨 색이었나요?

작고 여린 저를 바라고 피우던
저는 당신의 기적과
작은 희망이랍니다

기적이란 말을 너는 잘 알고 있니?
그건 너무나도 숭고한 희생 일수도

그대의 소망과 희망을 받고 자라난 작은 조각 꽃
미안해요 좀 더 멋지게 피어나고 싶었는데

낡은 우산의 안쪽은 맑은 하늘색이었죠
그대도 제대로 본 적 없는 하늘을
저에게는 보여주고 싶었나 봐요

나를 전부라고 여기던 나의 낡은 우산 씨에게
내가 호흡하는 내일을 만든 너에게

투명한 우산을 하늘색 양산을
보라색 풍선은 무채색 하늘을

가득히 채우고 당신이 피운 기적을 내가 보여줄게요

더보기

기적은 때로는 갑작스럽게
끔찍한 밤 뒤엔 찬란한
뭘 해도 안될 것 같았던 느낌 흐릿한 느낌 희미한 느낌

이거는 위인의 한 줄이나
성공한 사람의 뜬구름 아냐
7년 동안 내가 한 얘기를 봐
밤에만 갇혀서 지냈던 야맹증 환자

반드시 아침은 찾아오는 법인 걸 깨달은 달님
미안해요 내가 그대의 잔소리에 귀를 닫게 되어서

낡은 우산의 안쪽은 맑은 하늘색이었죠
그대도 제대로 본 적 없는 하늘을
저에게는 보여주고 싶었나 봐요

나를 전부라고 여기던 나의 낡은 우산 씨에게
내가 호흡하는 내일을 만든 너에게

투명한 우산을 하늘색 양산을
보라색 풍선은 무채색 하늘을

가득히 채우고 당신이 피운 기적을 내가 보여줄게요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여러분은 기적을 믿으시나요?

[7th LP 기적]

1. 달님 듣고 있나요

2. 죽고 싶어도 살아가야만 해

3. 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4. 내일을 걷자

5. 나를 위한 세상

6. 아름답잖아

7. 사랑이 닿았다면

8. 세상에서 소외된 너에게

9. 맑음

10. 우산 꽃 자리

11. 포기하면 편할 텐데

12. 이유

13. 나쁜 아이

14. 그대를 보내며

 

류현준-저는 당신의 기적입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