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이설-같은 실수 [가사/듣기]

반응형

유이설-같은 실수

신예 유이설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같은 실수 " 를 발표했다

유이설-같은 실수 바로듣기

유이설-같은 실수 가사

그렇게 싸우고 그렇게 화를냈었던
너는 한번을 지질 않았어
나만 아쉬웠던 너와의 감정의 끝은
항상 이런식이야 

니가 헤어지자고 했잖아
왜 자꾸 나를 찾아와
같은실수를 반복하는거야

그냥 지나가 돌아보지마
니가 떠난거잖아
항상 그랬으니까
다시 또 모르는척
널 마주하는 내가 싫어서
나만 놓으면 끝나는
매번 똑같은 연애는 그만할래

좋았던 기억에 이번엔 다를꺼라며
너를 한번더 믿어보지만
헤어지잔 말을 습관처럼 쉽게 하고
나를 밀어냈잖아

이제 그만해 나도 힘들어
왜 자꾸 나를 찾아와
같은실수를 왜 반복하는거야

더보기

그냥 지나가 돌아보지마
니가 떠난거잖아 항상 그랬으니까
다시 또 모르는척
널 마주하는 내가 싫어서
나만 놓으면 끝나는
매번 똑같은 연애는 그만할래

너 하나만 바라본 이길의 끝은 여기야
더는 힘들 것 같아

정말 끝이야 우린 여기까지야
나만 힘들었잖아
너는 모르겠지만
다시 또 모르는척
널 마주하는 내가 싫어서
나만 놓으면 끝나는
매번 똑같은 연애는 그만할래

유이설-같은 실수

“왜 같은실수를 반복하는거야”

Lyrics by Whoz
Composed by Whoz
Arranged by Whozs

 

유이설-같은 실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