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지예-내가 밉다 [가사/듣기]

반응형

한지예-내가 밉다

신예 한지예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밉다 " 를 발표했다. 

한지예-내가 밉다 바로듣기

한지예-내가 밉다 가사

사랑하는 니가 날 떠나가는데
아무것도 하지 못했어.
난 가지 못하는 그 길 위에선
너의 뒷모습만

이별은 누구도 알 수 없게 조용히 다가와
지난 시간은 바람에 모래처럼

니가 밉다 니가 미워
붙잡아도 잡히지 않는 니가
한번을 돌아보지 않고 멀어져가는 니가 미워
내가 밉다 내가 미워
그래도 널 사랑하는 내가
너를 잊지 못하고 눈물로 밤을 지새울
내가 미워

더보기

내 욕심으로 널 붙잡아 슬프게 하고 싶진 않아
너는 이렇게 떠나 더 행복해지는 거 맞지 그런 거지
너 하나로 천국과 지옥을 오가
널 보내는 게 내 남은 사랑이란 게 아파

니가 밉다 니가 미워
붙잡아도 잡히지 않는 니가
한번을 돌아보지 않고 멀어져가는 니가 미워
내가 밉다 내가 미워
그래도 널 사랑하는 내가
너를 잊지 못하고 눈물로 밤을 지새울
내가 미워

사랑하는 니가 날 떠나가는데
난 아무것도 하지 못해

한지예-내가 밉다

이별의 순간이 서로에게 같을 수 있다면
누구도 아프지 않을텐데.

 


더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 사람이 밉고,그런 그 사람을 잊지 못하는 나는 더 미워서 잠 못 이루는 밤을 가사에 담아낸 이별 발라드로 붙잡지 못한 사랑의 끝을 한지예의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려낸다.

Composed, Lyrics by sol.G
Arranged by 정렴, 배환, sol.G
Piano by 배환, sol.G
Guitar by 권동현
Bass by 김형우

 

한지예-내가 밉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