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영훈-Dear [가사/듣기]

반응형

박영훈-Dear

가수 박영훈이 디지털 싱글 " Dear " 를 발표했다

박영훈-Dear 바로듣기

박영훈-Dear 가사

믿기지 않아
너와 내가
이 자리에 서있다는게
말로 표현못해도
어물쩍 넘어가는 일이 없게
매일 너만 생각할게

괜찮을거야 너와 나는
세상 누구보다 잘살거라고
약속할거야
이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빛이 들어오면 머리칼을 넘겨줄게
나의 눈속에 오롯이 너만 담을게
사랑 하는 너를 위해서라면
내 모든것을 바칠게

더보기

멍해지더라 너를 보는 내내
아무말도 들리지 않아
꿈만같아서 잠이 깨면 사라질까
겁이나서 네 손을 꼭 잡고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한다고 매일매일 말해줄게
이젠 나와
같이 산단 상상을 해둬

빛이 들어오면 머리칼을 넘겨줄게
나의 눈속에 오롯이 너만 담을게
사랑 하는 너를 위해서라면
내 모든것을 바칠게

박영훈-Dear 

사랑하는 너에게.
누군가의 축복에 앞서, 내가 가장 먼저
너의 축복이 되어줄게.

결혼식장에서 오롯이 신부만을 눈에 담으며
불렀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Compose by 박영훈, 임태준
Lyrics by 박영훈, 임태준
Arranged by 임태준
Vocal 박영훈

 

박영훈-De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