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가사/듣기]

반응형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신예 우연소 (遇緣所)가 디지털 싱글 " 아마도, 사랑이래요 " 를 발표했다.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바로듣기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가사

창문 밖 바람이 꽤 차가워질 때
유난히 네 생각이 몹시 불어오더라   
나는 그래 너는 참 이상해
애써 막아도 밀려오니까
아침 일찍 찾아왔다
새벽까지 가질 않아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가만히 이렇게 앉아 
잠깐만 이렇게 있어도
좋은 건 아마도 널 좋아하나 봐요
같은 풍경 같은 곳도 
어쩐지 좋은 건
너랑 봐서 그런가
아님 그냥 날이 좋았던 건가
너는 그래 나는 참 이상해
자꾸 모든 게 다 너 때문인 거래
아침 일찍 찾아왔다

더보기


새벽까지 가질 않아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가만히 이렇게 앉아 
잠깐만 이렇게 있어도
좋은 건 아마도 널 좋아하나 봐요
알아요 어쩌면 어색해질까
고민한 수많은 밤들이 
날 겁나게 했죠
그치만 나 아무리 생각해도   
내 맘이 이런 건 사랑이래요
음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가만히 이렇게 앉아
잠깐만 이렇게 있어도 좋은 건
아마도 널 
아침 일찍 찾아와서
새벽까지 가지 마요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같은 곳을 보고 싶어
봐도 다시 보고 싶어
좋아해요 아니 많이 사랑하나 봐요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수많은 밤들을 고민했던 건
어떤 날이 겁나기도 했던 건

 


어두운 하늘과 고요한 새벽에도
나를 맴돌고 머무르던
반짝이는 너 때문이었어.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
_우연소

Produced by 비온 D. 맑음
Lyrics by 비온 D. 맑음
Composed by 우연소(遇緣所)
Arranged by 김솔(Kim Sol)

 

遇緣所 (우연소)-아마도, 사랑이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