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백호-Abracadabra [가사/듣기]

반응형

백호-Abracadabra

백호가 디지털 싱글 " Abracadabra " 를 발표했다

백호-Abracadabra 바로듣기

백호-Abracadabra 가사

이러다 미쳐 내가 여리고 착하던 그런 내가
너 때문에 돌아 내가 독한 나로 변해 내가
널 닮은 인형에다 주문을 또 걸어 난
그 사람과 찢어져 달라고

Every 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im? Do you love him?
매일 너의 꿈 속에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너를 내게 가져다 줘
뭐라도 하겠어 더한 것도 하겠어
빙빙 도는 나의 fantasy에
모든걸 걸겠어 널 내가 내가 갖겠어

Da da da da da da da la
널 내가 내가 갖겠어
Da da da da da da da la
모든걸 걸겠어 널 내가 내가 갖겠어

더보기

못참아 더는 내가 이러다가 정신 놓쳐 내가
도대체 왜 너란 애가 내 마음에 박혀 니가
찢겨진 사진에다 주문을 또 걸어 난
그사람과 떨어져 달라고 고

Every 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im? Do you love him?
매일 너의 꿈 속에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너를 내게 가져다 줘
뭐라도 하겠어 더한 것도 하겠어
빙빙 도는 나의 fantasy에
모든걸 걸겠어 널 내가 내가 갖겠어MID8)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랄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랄랄라
아브라카다브라 다 이뤄져라
이뤄져라

이러다 미쳐 내가 여리고 착하던 그런 내가
너 때문에 돌아 내가 독한 나로 변해 내가
cool한척 하는 내가 놀라워라 이런 내가
아닌 척 널 만나러 가 또 또 또

백호-Abracadabra

스토리와 아티스트의 감성이 만나 시작되는 명곡의 재탄생 〈재해석〉. 이번의 재해석은 누군가에게 말하면 '그런애가 어디있어' 라고 할 만한 실화에서 시작한다.

 


학창시절 단순히 심심해서 친구에게 장난으로 친 거짓말이 부풀어난 적이 있는가? 순수한 장난이 빚어낸 소동을 바탕으로 2009년을 휩쓸었던 명곡 아브라카다브라를 재해석한다. 그 시절의 일활르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면서도 결국 끝에가서는 노스탤지어를 자극하는 새로운 재해석이 찾아온다.

미니멀한 힙합기반에 라틴이 섞인 하이브리드 한 편곡으로 재해석된 아브라카다브라는 인트로부터 들어가는 강렬한 기타 독주와 플라멩고 주법의 연주로 정열적이면서도 라틴 특유의 향기를 더욱 진하게 내며 캐릭터 감이 확실한 반도네온으로 미니멀 하면서도 힙한 분위기에 한층 멋을 더해주었다.

Lyrics by 김이나, 미료
Composed by 지누, 이민수
Arranged by Ohway!, 홍훈기, GESTURE

 

백호-Abracadabr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