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프리멜로-동해 여행 [가사/듣기]

반응형

프리멜로-동해 여행

프리멜로가 디지털 싱글 " 동해 여행 " 을 발표했다.

프리멜로-동해 여행 바로듣기

프리멜로-동해 여행 가사

파란 하늘과 햇살 눈부신 바다
설레는 마음 가득한 우리들 여행
너와 손잡고 걷는 이 순간
이 모든 것이 행복한 꿈만 같아

손을 들어 느껴 보는 바람
바람 타고 오는 바다 냄새
흔들리는 물결 동해바다
내 마음도 살랑 흔들리네

너와 내가 함께 한 동해바다
어딜 가도 좋아 어디라도 좋아

더보기

바다색 닮은 하늘 하늘색 닮은 바다
지금 우리들 비친 거울이라면
나는 하늘 담은 동해바다
너는 나를 담은 파란 하늘

너와 내가 함께 한 동해바다
어딜 가도 좋아 어디라도 좋아

바람결 따라 반짝이는 동해바다
너무나 아름다워 마주 보고 웃네

너와 내가 함께 한 동해 바다
어딜 가도 좋아 어디라도 좋아

어딜 가도 좋아 어디라도 좋아

프리멜로-동해 여행

동해 바다가 너무 예쁘다.
하늘이 파라면 더 파래지고
하늘이 흐리면 바다도 같이 회색이 된다.

 


깊은 곳은 더 짙은 색을 낸다.
이렇게 이쁜데 파도소리까지 이쁘다.
거기다 반짝이는 물결도 만들어준다.
바다의 예쁜 모습, 바다를 찾은 연인의 사랑하는 모습을 담고 싶었다.

이 곡은 그리그의 아니트라 댄스에서 영감을 받았다. 연인들이 예쁜 바다를 보면 춤추고 싶지는 않을까? 이런 생각에서 노래가 시작되었다. 동해바다가 늘 그 모습 그대로 영원하면 좋겠다.

 

프리멜로-동해 여행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