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ooRi (두리)-그 시절 [가사/듣기]

반응형

DooRi (두리)-그 시절

두리  (DooRi)가 발라드 디지털 싱글 " 그 시절 " 을 발표했다.

DooRi (두리)-그 시절 바로듣기

DooRi (두리)-그 시절 가사

조금씩 나 그대를 지우죠
못다한 말 남겨 두고
뒤돌아서서 하염없이 눈물만
훔치다 그대로 서있다

난 내가 그댈 잊지를 못해서
좋았던 기억 그것만 남기고
이세상 살아갈 때 가슴에 품고
조금씩 꺼내 살아 가련다           

참 많이도 울고 웃던 시절
그 시절 다시 돌아가
따뜻했던 손 잡아주지 못했던
내가 많이 후회스럽다

더보기

난 내가 그댈 잊지를 못해서
좋았던 기억 그것만 남기고
이세상 살아갈 때 가슴에 품고
조금씩 꺼내 살아 가련다

그대가 나를 처음 품에 안던 날
캄캄한 어둠속은 모두 걷히고
햇살에 비친 그대 우리 행복했던 날
조금씩 그댄 멀어져간다

난 내가 그댈 잊지를 못해서
지난날 다시 붙잡고 싶은데
우리의 짧은 인연 여기 까지가
나에겐 가장 행복했었다

너와 나 행복했던 그 시절

DooRi (두리)-그 시절

상큼, 발랄한 두리! 감성충만 애절한 발라더로 돌아왔다.

 


[그 시절]은 사극풍의 애절한 발라드로 그 시절로 돌아가 사랑했던 사람에게 못다한 마음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두리만의 개성있는 가창력을 돋보이는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최승주
Project Director 강상봉, 최묘승, 이경태
Music Producer 권기명 @ JOY MUSIC

 

DooRi (두리)-그 시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