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별하 & 이선-Yours [가사/듣기]

반응형

별하 & 이선-Yours

별하와 이선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Yours " 를 발표했다. 

별하 & 이선-Yours 바로듣기

별하 & 이선-Yours 가사

Say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해줘요
오늘 하루는 너무나 심심했었어요
그대 오늘 밤은 날 놀아줘요
오늘 하루종일 그대를 기다렸으니

I love you only you and I fell into
나 그대에게서 벗어나지를 못해요
이제 그대 품속에서 쉴래요
오늘 하루도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매일 같이 퇴근하고 오면 데리러갈게
요즘 밤길 무서워 지금 너 만나러갈게
나 만큼 너 사랑하는 사람은 나 뿐이라고
말해줬음 좋겠어 나는 너 뿐이라서 매일

항상 나는 너에게 모든걸 헌신하니까
이제는 알아줬음 해 나는 또 진심이니까
나쁜 추억들은 버리고 나를 꽉 안아줘
내가 행복한 기억들로만 남게 해줄게

나를 안아주세요 나를 좀 더 아껴주세요
그대가 나 너무 좋아서 미쳐 버릴 것 같아요
그대 오늘 밤은 여기 있어줘요
오늘 하루종일 그대를 기다렸으니

I love you only you and I fell into
나 그대에게서 벗어나지를 못해요
이제 그대 품속에서 쉴래요
오늘 하루도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더보기

I love you only you and I fell into
나 그대에게서 벗어나지를 못해요
이제 그대 품속에서 쉴래요
오늘 하루도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시간이 앞으로만 가는게 조금은 밉지 않네
미래를 그려봐도 웃음을 잃지 않네
사랑이라는게 또 이런건가 싶고
결말은 또 어떻게 궁금 하기만 한데

너가 나의 곁에 남아 있어줘서 고마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게 날 믿어줘
걱정하지마 데리러갈게
변하지 않는 사랑은 영원하니 난 매일

별하 & 이선-Yours

이제 그대 품속에서 쉴래요
오늘 하루도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1. 너꺼
Composed by 이선, SIM2, HS
Lyrics by 이선
Arranged by SIM2, HS

 

별하 & 이선-Your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