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MV/가사]

반응형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서주연밴드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그래서 널 부르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바로듣기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가사

난 오늘도 너를 떠올리며
사랑이란 무엇일까
가만히 생각을 해

우리는 왜 이 작은 마음을
무엇보다 사랑할까
가만히 생각을 해

완벽하다 싶었던
우리라는 존재를
불완전하게 만들기도 하고
별 거 아닌 일에도 금새
기쁨을 느끼게 하네

나는 이제 더이상
단단해져야 할 것도 없다 생각할만큼
나를 꾹꾹 눌러 담아봤지만
사랑 앞에 나는 여전히 무너지고 말아

더보기

완벽하다 싶었던
우리라는 존재를
불완전하게 만들기도 하고
별 거 아닌 일에도 금새
기쁨을 느끼게 하네

나는 이제 더이상
단단해져야 할 것도 없다 생각할만큼
나를 꾹꾹 눌러 담아봤지만
사랑 앞에 나는 여전히 무너지고 말아

작은 일에 울고 웃는 나는
사랑이 너무 미워서 음
그래서 널 부르네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이 곳에 담겨진 노래 모두가 사랑에 대해 고뇌하고, 사랑하려는 마음으로부터 오는 혼란스러움, 다짐 등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들을 나타내고 있다.

 


항상 어디서부턴가 몰려오는 외로움에 눈을 감을 때면 다양한 사람에 대해 고민하곤 했기에, 아주 사적이지만 가장 소소한 우리의 여러 사랑들에 대한 마음들을 꾹꾹 눌러 담았다.

"우리는 왜 이 작은 마음을 무엇보다 사랑할까"

01. 그래서 널 부르네
사랑에 휘둘리지 않으려 힘을 주고 꼿꼿이 서있는 나는 힘을 주려 할 수록 금방 부러져 버릴 것 같은 존재처럼 느껴졌다. 사랑은 완벽하다 싶었던 우리를 아주 불완전하게 만들기도 하고 울고 웃었다 하게 만들기도 한다. 사랑 앞에서 무력해지는 나를 마주하여 사랑을 너무나도 미워하는 나는, 그래서 가장 사랑하는 존재를 부른다.

02. 외로움에 눈을 감을 때

03. 수많은 고요를 흘려보냈던거야

 

서주연밴드-그래서 널 부르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