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Feat. 임연주 (Lim Yeon Ju)) [가사/듣기]

반응형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Feat. 임연주 (Lim Yeon Ju))

임연주 (Lim Yeon Ju)가 참여한 Nine Inning (나인 이닝)의 디지털 싱글 " 있잖아 (You Know) " 를 발표했다.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Feat. 임연주 (Lim Yeon Ju))바로듣기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가사

만약에 내가 너가 된다면
어떨까 생각해 봤어
마냥 말도 안 되는거 알아
상상만 해도 웃음이 나와
네가 뭘 좋아할지 알아
하고 싶은 게 뭔지도 알아
하나 둘 셋 생각 말해주기
너무 귀여워 쓰담쓰담 해주기
같이 써내려간 버킷리스트
처음이야 너무 잘 맞는 느낌
퍼즐처럼 잘 맞는 우리 둘이
카페에 앉아 둘이 대화하기
같이 걷는 공원도 너무 좋아
시원한 바람 맞으면 너와
자전거 타는 것도 뭐든 좋아
오늘도 나는 너만 바라봐

더보기

너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바라보면, 볼수록 눈이 부셔
너는 밤하늘의 별들과 같아
나의 눈에는 너로 가득 차

있잖아 네가 내가 된다면
어떨까 고민해 봤어
정말 말도 안 되는거 알아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
또 꺼낸 버킷리스트
다 하나씩 같이 채워가고
우리 사랑 리스트도
애정 테스트까지 다
부족한 것들 하나씩 채워가고
우리는 또 서로가 배워가고
바라만 봐도 웃음 나고 고민고민
하지 말고 서로에게 기대며
바라봐도 달구나
너랑 나랑 나랑 너는
보기만 해도 좋구나
행복 is 뭔들 우리 사랑하자

너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바라보면, 볼수록 눈이 부셔
너는 밤하늘의 별들과 같아
나의 눈에는 너로 가득 차

사랑해 사랑해 오빠 만을
사랑해 사랑해 나도 너를

너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바라보면, 볼수록 눈이 부셔
너는 밤하늘의 별들과 같아
나의 눈에는 너로 가득 차

너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바라보면, 볼수록 눈이 부셔
너는 밤하늘의 별들과 같아
나의 눈에는 너로 가득 차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Feat. 임연주 (Lim Yeon Ju))

이끼 (LICHEN) 의 멤버 " 나인 이닝 (Nine Inning) " 의 첫 싱글 앨범 " 있잖아 (You Know) "

 


" 있잖아 (You Know) " 는 누구에게나 한 번쯤 찾아오는 첫사랑의 설렘 누군가를 처음 만났던 그날을 생각하면, 나도 모르게 두근거리는 감정.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풋풋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리고 피처링을 맡은 신예 여성 보컬  " 임연주 (Lim Yeon Ju) " 의 목소리가 풋풋했던 그때 그 시절 그대로의 감성을 자극해 연인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이다.

또한 같이 수록된 " 8 Bit Ver. " 의  귀염뽀짝한 버전도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Nine Inning (나인 이닝)-있잖아 (You Know) (Feat. 임연주 (Lim Yeon J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