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rshin-Long Live Korea [가사/듣기]

반응형

Mrshin-Long Live Korea

Mrshin(미르신)이 디지털 싱글 " Long Live Korea " 를 발표했다.

Mrshin-Long Live Korea 바로듣기

Mrshin-Long Live Korea 가사

몽골x를 불렀네
그리고서아빠께경례
노래방에서백만원쓰고 
몽골친구를사귀었네
징기스칸후예랑나는놀고자빠졌다네
징기스칸이긴기분들어기분이너무좋았네
가슴이말랑말랑저기옆나라여자들은
두부낫또를 좋아해
보다피부가탄탄한그녀는
하루일당이백이래
그녀의이름을까먹었는데
그녀의직업은대학생
내가이겼다고생각을했는데 
사실은내가졌다네
대한사람대한남자길이보전하세~
몽골x를불렀네
그리고서아빠께경례
노래방에서백만원쓰고 
몽골친구를사귀었네

더보기

징기스칸후예랑나는놀고자빠졌다네
징기스칸이긴기분들어기분 너무좋았네
저기 쉼표머리 한텐가지마.
저기 공유머리 또 사기친다.
저기 쉼표머리 삥땅친다
저기 공유머리 먹어
내가못벌면니도못벌어 
내가못치면너도못치지
욕심이 부글부글 배가 아파
배춧잎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남자야 
대한사람 대한남자 길이보전하세

Mrshin-Long Live Korea 

여기 동방의 어느 한 작은나라에 태어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흑인들의 음악을 가져와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한민국의 존속을 원한다.

 


나는 대한민국의 존속을 원한다.
노래를 부릅니다.
이것은 결코 단순한 음악이 아니며,
"매달 정산되는 음원수익금의 전부는 소아암환자
어린이들에게 기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Ps.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그 어느때보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늘 항상 웃고 즐거우십시오.
명심하세요. 웃는자가 일류입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Produced by Mrshin
Lyrics by Mrshin
Composed by Mrshin
Mixed by Mrshin, xorf1nn
Mastered by Mrshin, xorf1nn

 

Mrshin-Long Live Kore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