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가사/듣기]

반응형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프리멜로가 디지털 싱글앨범 " 네가 살던 동네 " 를 발표했다.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바로듣기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가사

네가 사는 동네 근처 지날 때
마치 어제 일처럼 또렷해져
걷고 걷다 보면 끝엔 네가 있을까
한 번만이라도 볼까 너를

일에 빠져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도
하루 끝자락에 온통 너만 떠오르고

어쩌면 우린 정해진 듯이 
서로를 밀어냈는지 몰라
참 좋던 그때 내게 웃던 모습
나의 기억에 남아 영원히

너와 갔던 곳을 혼자 갔을 때
같이 있는 것처럼 자꾸 착각이 돼
나는 아직 모든 게 다 힘든 일이야
언제쯤 나는 괜찮아 질까

더보기

일에 빠져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도
하루 끝자락에 온통 너만 떠오르고

어쩌면 우린 정해진 듯이 
서로를 밀어냈는지 몰라
참 좋던 그때 내게 웃던 모습
나의 기억에 남아 영원히

어쩌면 우린 정해진 듯이 
서로를 밀어냈는지 몰라
참 좋던 그때 내게 웃던 모습
나의 기억에 남아 영원히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일렉트릭 피아노 기반의 코드 반주에 어우러지는 현악 4중주의 조화가 음악의 주제인 이별의 감정을 더욱이 서글프게 만들어준다.

 


프리멜로의 2023년 11월 첫 번째 곡 [네가 살던 동네]는 이별을 경험한 남성의 서글픈 감정이 담겨있는 곡이다.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수 없는.. 보고 싶지만 볼 수 없는 그런 상황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답답하고도 애통한 감정이 묻어나있는 곡이다.

프리멜로와 함께 [너의 순간]을 노래했던 싱어송라이터 Halley가 작곡에 함께 참여하여 음악의 완성도를 더욱이 높였다고 한다.

Title : 네가 살던 동네
Sung by : 프리멜로
Composed by : 프리멜로, Halley
Lyrics by : 프리멜로

 

프리멜로-네가 살던 동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