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경원-나의 독백 [가사/듣기]

반응형

이경원-나의 독백

신예 이경원이 첫 디지털 싱글 " 나의 독백 " 을 발표했다.

이경원-나의 독백 바로듣기

이경원-나의 독백 가사

시원한 바람처럼 우리 추억도 서늘해져
돌이켜보면 모두 내 잘못인데 이제 와서 참 우습지
있을 땐 몰랐었어 너라는 따스한 햇살을 
돌이켜보면 내겐 과분했지 이제 와서 참 늦었지
사실 나 지금 감정이 어색해도 널 비우는 연습을 해 
이제 나 너 없이 잘 지내도록 더 노력해 보려 해
요즘엔 습관처럼 나의 기분을 숨기곤 해 
너로 가득한 우리 둘의 추억 움켜쥐기가 벅차서
사실 나 지금 감정이 어색해도 널 비우는 연습을 해 

더보기

이제 나 너 없이 잘 지내도록 노력해 볼게
사실은 말야 나 솔직히 말할게 
아직은 쉽지 않아 널 지우는 일 
따스한 바람이 불면 날려볼게 
행복했던 그때 우리 순간을
후회와 혹시 모를 기대 미련 욕심 모두 다 비워볼게 
이제 나 너 없이 잘 지내도록 
더 노력할게 다시 견뎌볼게 
행복해야 해 안녕

이경원-나의 독백

계절의 변화와 함께 누구나 한 번쯤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그 추억을 가슴 한 켠에 접어두고 다시 새로운 계절 맞이를 반복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 속에서 우리는 희로애락(喜怒哀樂)으로 뒤섞인 각기 다른 추억에 젖어들곤 합니다. '나의 독백'은 한층 을씨년스러운 가을 바람을 코 끝에 머금으며 느꼈던 그 날의 감정을 녹여낸 곡입니다.

가을이 저무는 계절을 추억하며 만든 이 노래가 누군가에겐 공감이 되고, 위로가 되고, 또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계절에는 어떤 특별한 추억이 깃들어있나요?

Lyrics by 이경원
Composed by 엄용화, LINE(라인)
Arranged by 엄용화, LINE(라인)

 

이경원-나의 독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