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동현-재생목록 (Feat. Ja Mezz) [가사/듣기]

반응형

이동현-재생목록 (Feat. Ja Mezz)

Ja Mezz (자메즈)가 참여한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 재생목록 " 을 발표했다.

이동현-재생목록 (Feat. Ja Mezz)바로듣기

이동현-재생목록 가사

결국에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 정이라도 덜 줄걸
난 후회돼
이렇게 그리울 줄 알았다면 좀만 잘할걸
마치 나의 재생목록처럼 
우리 추억은 지나가고 있어
좀 더 많은 곡을 담고 싶었는데
이젠 후회들로만 채워지고 있어 oh oh
난 여전해 그때와 다른 거 없이
빈 옆자리는 허전해 채울 수 없지
성인이 돼도 달라진 거 하나 없이
네가 듣던 사클 재생목록으로 난 발을 들여
네가 좋아하던 래퍼와 작업도 했어 
그 사람 땜에 파스쿠찌 커버한거 알아?
네가 참 좋아하던 노래를 내릴 수가 없어

더보기

혹시 모르잖아 너가 들을지도 Don’t know
너는 내 재생목록 중 하나로
평생을 잊지 못할 이야기로
그리움이 담긴 사진은 다 지웠어도
짐 정리하나 나온 사진에 흔들려
알았으면 어서 내게 돌아와 줘
애써 모른척하지도 말아주고
나 알잖아 너 없이는 너무 바보인걸
100번을 말해 너 생각이 날 때마다 난 또 
결국에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 정이라도 덜 줄걸
난 후회돼
이렇게 그리울 줄 알았다면 좀만 잘할걸
마치 나의 재생목록처럼
우리 추억은 지나가고 있어
좀 더 많은 곡을 담고 싶었는데
이젠 후회들로만 채워지고 있어 oh oh
네가 제일 좋아하던 노래가 뭔지 이젠 기억도 안 나
내가 새로 만드는 노래들은 네가 주인공이 아냐
우리 노래 끝이 날 줄 알았다면 짧게 만들걸
요즘 유행 맞춰서 쉽게 다 주고 나서 빨리 관둘걸
오래 전 내 흐려진 기억 속 싸이월드 BGM처럼
우리도 이젠 추억 속으로 서서히 사라지고 있어
예전 폰 안에 사진만
유일하게 행복하니까
갑자기 네 생각이 나도 웃게
이 노래 하나 추가해둘래
너는 내 재생목록 중 하나로
평생을 잊지 못할 이야기로
그리움이 담긴 사진은 다 지웠어도
짐 정리하나 나온 사진에 흔들려
알았으면 어서 내게 돌아와 줘
애써 모른척 하지도 말아주고
나 알잖아 너 없이는 너무 바보인걸
100번을 말해 너 생각이 날 때마다 난 또 
결국에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 정이라도 덜 줄걸
난 후회돼
이렇게 그리울 줄 알았다면 좀만 잘할걸
마치 나의 재생목록처럼
우리 추억은 지나가고 있어
좀 더 많은 곡을 담고 싶었는데
이젠 후회들로만 채워지고 있어 oh oh

이동현-재생목록 (Feat. Ja Mezz)

재생목록에 들어있는 수많은 곡들을 듣다보면
그 노래를 처음 들었던 시기가 생각나곤 합니다.

 


누군가와의 추억 또한 재생목록처럼 담아두고
돌아보면 그 시절이 생각나지 않을까요?
이 노래를 듣고 잊고있던 추억들이 주마등 처럼 지나치셨으면 좋겠습니다.

Ja Mezz (자메즈)

Arranged by olee, 이동현
Composed by olee, 이동현
Lyrics by 이동현, Ja Mezz (자메즈)

 

이동현-재생목록 (Feat. Ja Mezz)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