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준범-날 잊진마 [가사/듣기]

반응형

김준범-날 잊진마

가수 김준범이 디지털 싱글 " 날 잊진마 " 를 발표했다.

김준범-날 잊진마 바로듣기

김준범-날 잊진마 가사

Tell me what you want?
무뎌지는 거라면
널 사랑할래 이대로 더
난 널 지우지 못한 채
몇 번의 계절이 지난 후에도 후회
Girl tell me what you want?
내가 널 지운다 했을 때
넌 날 기억해 줄래?
네 옆에 다른 남자가 생겼대도

꼭 좋은 기억보단 슬픈 기억들이 머리에
선명히 남아있다는 사실에 슬퍼 매일
네가 말한 대로 나는 가수가 되었는데
네가 없인 힘들더라 하고픈 걸 하는데

내가 무너질 때 잡아준 네가
내 머릿속에 떠나질 않아
넌 잊으라 말만 하겠지만
널 지우면 난 뭐가 남지 않아

뻔한 드라마 같은 결말
이였지만 못 놓아
날 두 번 죽이진 마
네가 떠난 이 자리에 혼자
남아 너를 찾다
굶주린 날 잊진 마

못해줬다는 게
당시엔 몰랐는데
네가 떠난 뒤에
알아버린 내가 어떡해

넌 마치 볼펜 같아 지우개로 안 지워져
너의 기억이 남아있는 게 가끔은 더 슬퍼
우리가 따라 불렀던 노래 가사가
내 얘기가 될 줄 몰랐고 이건 너만 알 거라고 믿어

더보기

짧은 만남이었지만 아픔은 또 오래 남아
나를 힘들게 했지만 네가 웃으면 난 좋아
친구들에게 간간이 네 얘기를 들었어
하고픈 일을 찾아간 데서 난 기뻤어

내가 제일 처음으로 축하해 주고팠는데
아쉽게 이 말만큼은 거짓말이 아닐 거야 "축하해"
너도 혹시라도 내 얘기를 듣는다면
아님 내 노래를 우연히 들어봤다면
나의 좋은 기억을 회상해 준다면
만족을 채우며 살아갈 거만 같아 정말로

꼭 좋은 기억보단 슬픈 기억들이 머리에
선명히 남아있다는 사실에 슬퍼 매일
네가 말한 대로 나는 가수가 되었는데
네가 없인 힘들더라 하고픈 걸 하는데

내가 무너질 때 잡아준 네가
내 머릿속에 떠나질 않아
넌 잊으라 말만 하겠지만
널 지우면 난 뭐가 남지 않아

뻔한 드라마 같은 결말
이였지만 못 놓아
날 두 번 죽이진 마
네가 떠난 이 자리에 혼자
남아 너를 찾다
굶주린 날 잊진 마

뻔한 드라마 같은 결말
이였지만 못 놓아
날 두 번 죽이진 마
네가 떠난 이 자리에 혼자
남아 너를 찾다
굶주린 날 잊진 마

김준범-날 잊진마 

내가 무너질때 잡아준 너를
넌 잊으라고 말하지만
너가 떠난 이 자리에 남아
혼자 너를 찾고 있는 굶주린 날
잊진마

날 두 번 죽이지마….

Executive producer : KMP Lab & PIG Entertainment Co., Ltd.

Lyrics by 김준범
Composed by 김준범, DOKO (도코)
Arranged by DOKO (도코), bluewine

 

김준범-날 잊진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