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ndEgo Aid-중력도움 (Feat. DADA) [가사/듣기]

반응형

인디고에이드 (IndEgo Aid)-중력도움 (Feat. DADA)

DADA가 참여한 IndEgo Aid (인디고에이드)의 디지털 싱글 " 중력도움 " 을 발표했다.

IndEgo Aid-중력도움 (Feat. DADA)바로듣기

IndEgo Aid-중력도움 가사

키부터 챙겨
바리바리 싼 가방은 뒤에 놔
행여 모를 만남을 위해서
풍선도 앞주머니에 몇 박스.
We don't have to care about our 신변
캉골 백 zipper엔 비모
기꺼이 될 수있어 Beast mode
I shut their mouth 못 하지 찍 소리
Oh 마치 스케이트 보드 탄 것 같애
check my style my checkerboard Vans
My flow is soft it shines like 골덴
어울리게 감쌀 거야 널 가을에
그러다 좀 더워질 땐
당연히 몸에 힘 빼고 거리 떼
I won’t go anywhere
말해줘 갈 곳을 함께
우린 아침과 밤 사이
또 밤과 음악 사이에
We just touring around this world
좀 빨라 벨트 꽉 매
때론 저 높이 가 (아 해줘)
이번엔 좀 먼 곳이야 (아 해줘)
Cell phone에 설정해 airplane mode
거는 전화들에 넘어지지 않게
내가 찾아 갈게 
너는 원해주면 돼
내가 말을 할게 너는 불러주면 돼
내가 반응 할 테니까 바라봐 줄래
깜빡일 테니 넌 눈 붙여도 돼
내가 찾아 갈게 
너는 원해주면 돼
내가 말을 할게 너는 불러주면 돼
내가 반응 할 테니까 바라봐 줄래
깜빡일 테니 넌 눈 붙여도 돼

더보기

오늘은 잠이 안오네 폰을 켜서 대활 건네
oh boy
느린 답장도 설레
어느새 내게 넌 편해
알려줘 너의 정체
phone number 애칭으로 몰래
되어줘 나의 택시
기대돼 너와의 date
조금 서툴러도 돼 나랑 눈 맞춰줄래
널 위해 밤새 올빼미
bgm은 im super shy 아닌척 괜히
'but 기다릴테니'
우린 아침과 밤 사이
또 밤과 음악 사이에
We just touring around this world
좀 빨라 벨트 꽉 매
때론 저 높이 가 (아 해줘)
이번엔 좀 먼 곳이야 (아 해줘)
Cell phone에 설정해 airplane mode
거는 전화들에 넘어지지 않게
내가 찾아 갈게 
너는 원해주면 돼
내가 말을 할게 너는 불러주면 돼
내가 반응 할 테니까 바라봐 줄래
깜빡일 테니 넌 눈 붙여도 돼
내가 찾아 갈게 
너는 원해주면 돼
내가 말을 할게 너는 불러주면 돼
내가 반응 할 테니까 바라봐 줄래
깜빡일 테니 넌 눈 붙여도 돼
88마일
88마일 우린
88마일을
88마일을 달려
88마일
88마일

인디고에이드 (IndEgo Aid)-중력도움 (Feat. DADA)

내가 찾아갈게, 넌 원해주면 돼

Composed Always around, INDEGOAID
Lyrics INDEGOAID, DADA
Chorus INDEGOAID, DADA
Rap INDEGOAID
Mixed by INDEGOAID
Mastered by Optical Eyez XL @OEXBEATS

 

인디고에이드 (IndEgo Aid)-중력도움 (Feat. DAD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