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대민-선물 (Prod. by Coyblue) [가사/듣기]

반응형

김대민-선물 (Prod. by Coyblue)

신예 김대민이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 선물 (Prod. by Coyblue) " 을 발표했다

김대민-선물 (Prod. by Coyblue)바로듣기

김대민-선물 가사

내 눈에 처음 들어온 너의 모습은
아직도 머릿속에서 잊혀지지가 않아
우리가 만났던 그 순간은
그 어떤 말로도 형용되지가 않아

시간이 갈수록 우리는 미래를 그리고
우리는 약속을 하게 됐지
나의 남은 모든 삶과 너의 남은 모든 삶을
우리 함께 살아가겠다고

그대는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존재야
무엇보다 값진 걸
그대는 내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이야
내 곁을 지켜줘
그대는 나의 everything

힘들 때마다 곁에 있어준 너
나에겐 행운이야 
이거 하나 만큼은 나 약속할게
나를 믿고 와준 만큼 남은 일생을
누구보다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아직 많이 서툴겠지만 나를 믿고 지켜봐줄래
든든한 사람이 되어
너의 곁에 서있을게
더 이상 돌려 말 하지 않을게
그러니 내 이야기를 한 번 들어봐줄래

더보기

나의 인생을 너에게 모든 걸 바칠게
믿고 따라와 줄래 후회하지 않게할게
용기내 제대로 말 할게 
나와 미래를 함께하지 않을래
내 손을 잡아줘

그대는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존재야
무엇보다 값진 걸
그대는 내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이야
내 곁을 지켜줘
그대는 나의 everything

내겐 너무 나도 소중한
그대 그대 그대

그대는 나의 everything

김대민-선물 (Prod. by Coyblue)

작사 김대민
작곡 김대민
편곡 Coyblue

 

김대민-선물 (Prod. by Coyblu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