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yal (이얄)-소심한 i (Feat. Bellow K) [가사/듣기]

반응형

Eyal (이얄)-소심한 i (Feat. Bellow K)

이얄 (Eyal)이 EP [MySeLf] 를 발매하고  Bellow K (벨로우 케이)가 참여한 타이틀곡 " 소심한 i " 를 공개했다. 

Eyal (이얄)-소심한 i (Feat. Bellow K) 바로듣기

Eyal (이얄)-소심한 i 가사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죽기도 난 무서우니 매일 밤마다 다짐했어
이렇게 살다간 절대 성공 못하니 나는 계속
찾아다녀 내가 진짜로 성공할 방법과 행복
소심하지만 미치면 다 씹어 먹어버려 getto
소심해서 건드려도 다 참아 나는 착해
변해야 해 나는 단순해서 사기당해
소심한 아이는 죽었어 이제는 용감하게
벌써 3년 전 이제는 당당해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더보기

말 한마디 없던 애 바뀌어버린 MBTI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았던
방에 정적과 life
참 기적같이도 많이 바뀌었지
방의 진동과 삶
이 모든 게 우연일까
난 이 모든 게 감사로 와
알바를 구했지 조개 집
12,000원 나의 시간이지
노력에 주말을 보탰지
쉴 빠엔 난 더 빨리 움직이지
우울해 자빠져 있던 새*
뭐만 하면 더 나서지
기회를 절대 안 놓쳤지
한 발이라도 더 내디뎠지
상처가 다 행동으로 변했던 room
자세는 더욱 숙여갔지
everyday i'm solo
이제는 다 지워내서
내 MBTI 앞 E
소심한 I f**k it 그저 흔적일 뿐임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아이에서 용감한 아이 Let’s go
나는 사실 소심한 아이야 난 소심해서
말 걸기도 무서워서 사람을 계속 피했어
이젠 당당할 때 됐어 이제 용기를 내서
소심한 i에서 용감한 I Let’s go

Eyal (이얄)-소심한 i (Feat. Bellow K)

나 자신(이준영(이얄))의 대한 키워드로 트랙을 채웠다

Bellow K (벨로우 케이)

1. 소심한 i (Feat. Bellow K)

2. 잠이 많아 (Feat. KUDIN)

3. ice (Feat. 추윤제)

4. 2배로 (with. RUSH)

5. 떠나고싶었어 2 (Feat. 안경쟁이)

6. 쉿!

7. 기억 (Feat. Hunaver)

8. 멈추지 않아 (Feat. Bellow K)

9. 바보 (Feat. oli) - (Bonus Track 1)

10. 귀찮아졌어 remake (Feat. 강정우, AIRL1NE, RUSH, KUDIN) - (Bonus Track 2)

 

Eyal (이얄)-소심한 i (Feat. Bellow 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