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가사/듣기]

반응형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디지털 싱글앨범 "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 를 발표했다.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바로듣기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가사

하루가 가는 게 유난히 빨라 보여서
벌써 날은 또 저물어 가는데
잘 지내 보이는 너의 소식들이
자꾸만 더 미워지려고 해
헤어지고 네가 더 보고파서
조금 더 너에게 잘해줄 걸 그랬어
모든 게 끝난 지금에서야 
후회를 하는 나
항상 곁에 있어 줄 거라고
네 옆엔 내가 있단 말로
너를 많이 힘들게 했나 봐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내가 널 더 사랑하면 되니까
또 습관처럼 
오늘도 널 그리워만 하다
여기 내가 사는 세상은 너만
아직도 내 가슴속에 있잖아
여전히 널 잊지 못하고서
우리 말곤 모든 게 그대로 있으니까
조금 더 너에게 잘해줄 걸 그랬어

더보기

모든 게 끝난 지금에서야 
후회를 하는 나
항상 곁에 있어 줄 거라고
네 옆엔 내가 있단 말로
너를 많이 힘들게 했나 봐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내가 널 더 사랑하면 되니까
또 습관처럼 
오늘도 널 그리워만 하다
여기 내가 사는 세상은 너만
아직도 내 가슴속에 있잖아
여전히 널 잊지 못하고서
우리 말곤 모든 게 그대로 있으니까
내가 다 미안한 거니깐
그래서 오늘 또 난 
너를 찾을 테니까 um no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내가 널 더 사랑하면 되니까
또 습관처럼 
오늘도 널 그리워만 하다
여기 내가 사는 세상은 너만
아직도 내 가슴속에 있잖아
여전히 널 잊지 못하고서
우리 말곤 모든 게 그대로 있으니까
우리 말곤 다 그대로야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네가 날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돼", "내가 널 더 사랑하면 되니까"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싱글 앨범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되돌아갈 수 없는 현재의 시점이지만 쉽게 끝맺음을 할 수 없는 마음이 한 번 더 그리워하고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 해도 내가 더 사랑하면 된다는 주제로 만들어진 감성 발라드 곡입니다.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