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가사/듣기]

반응형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신예 유서하가 네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더 좋아해 " 를 발표했다.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바로듣기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가사

불쑥 찾아온 너라서 조금은 당황스러웠어
잊고있던 사랑 감정 마음속에 안겨줬어

보고 있으면 뭐랄까 이런 감정 
나도 잘 모르겠지만 
이런 게 사랑일까 그냥 웃음만 나와 
oh 널 사랑하나 봐

작은 내 심장이 자꾸 들썩여 
또 고장 난 게 아닌가 싶어
내가 더 좋아해 그건 상관없어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데

더보기

혹시 내가 너무 빨라 놀라지는 않을까
한걸음 더 천천히 다가갈게 그럼 어때

너의 눈빛에 사르르 녹아내려 
얼굴이 빨개지잖아
햇살이 따스해서 너와 걷고만 싶어 
oh love 설레이잖아

작은 내 심장이 자꾸 들썩여 
또 고장 난 게 아닌가 싶어
내가 더 좋아해 그건 상관없어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데

어린애처럼 보일까 봐 걱정만 자꾸 늘어가고
너의 곁에 있고만 싶어 이런 내 맘 알고 있니
                       
손을 잡고 싶어 품에 쏙 안고싶어 
너만 생각하면 또 이래
너만 사랑할래 너만 곁에 둘래 
우리 사겨볼래 난 널 사랑해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작은 내 심장이 자꾸 들썩여 또 고장 난 게 아닌가 싶어. 사랑의 속삭임! '유서하'의 '내가 더 좋아해' 론칭! '새벽(5am)' , '혼자가 더 나은 것 같아'등 발표하는 곡마다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보컬리스트 '유서하'가 새로운 싱글 '내가 더 좋아해'를 가지고 돌아왔다.

 


타이틀곡 '내가 더 좋아해'는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한사람의 모습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공감 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내가 더 좋아해〉
Lyrics by 필승불패W, 안솔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
Arranged by 지민(JAK), 함하빈

 

유서하-내가 더 좋아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