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Feat. 옥수정) [가사/듣기]

반응형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Feat. 옥수정)

신인가수 '옥수정'이 참여한 물결 (mulkyul)의 디지털 싱글 " 별들을 담아 "를 발표했다.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Feat. 옥수정) 바로듣기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가사

저 별들을 따다 내가
편지를 적어둘게요
그대와 나의 하늘이
같다면 읽어보겠죠

저 멀리서도 빛나는
우리의 내용이 전부
담겨져 있는 하늘이
오늘따라 어둡네요

당신은 지금 무얼 보고 있는지
다른 빛과 날 착각하지는 않을지

아마도 그대는
내 전부를 다
가져갈 수 있는 사람인가 봐요

아마도 그대는
내 전부를 볼 수 있는
사람인가 봐요

더보기

두 손을 하늘에다가
대고 또 불러보겠죠
가리지 못한 별들이
날 밝혀주고 있네요

당신이 왜그리
멀게 느껴지는지
내가 가리고 쳐다봐도
잡지 못하는게

아마도 그대는
내 전부를 다
가져갈 수 있는 사람인가 봐요

아마도 그대는
내 전부를 볼 수 있는 
사람인가 봐요

그대 나의 기억 속에선
나와 밝게 빛나줄래요

너와 함께 가는 그 길이
내 맘처럼 어둡지 않게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Feat. 옥수정) 

하늘에 있는 별들을 향해 사랑했던 사람을 애타게 그리워합니다. 저 멀리 있는 별들을 가까이할 수 없듯 이제는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는 현실을 아쉬워하며 자신의 전부를 주어서라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는 곡입니다.

 


'별들을 담아'는 '물결 (mulkyul)'이라는 팀의 데뷔곡입니다. 발라드 작곡팀으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좋은 곡들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인가수 '옥수정'은 많은 사람들이 듣기 좋은 편안한 음색을 소유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곡들도 기대할 수밖에 없는 가수입니다.

Lyrics by 최수영
Composed by 이 한, 최수영
Arranged by 이 한
Vocal by 옥수정

 

mulkyul(물결)-별들을 담아 (Feat. 옥수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