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고요-사라 [MV/가사]

반응형

이고요-사라

신예 이고요가 EP [사랑으로, 사라]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고요-사라 바로듣기

이고요-사라 가사

사라, 너의 이름을 빌려
사랑 비슷한 마음을 전해본다
사라, 너의 이름처럼 불완전해서 아름다운 널
너는 영영 모르겠지

우리 잘 살아내기가 참 힘들지
그런데도 바다는 언제나 좋다고 했지

사라, 사랑, 사람, 삶
온통 너를 미워할 수 없는 것들뿐이야
사라, 사랑, 사람, 삶

사라, 너의 이름과 닮은
내가 가지고픈 것들을 불러본다
사라, 너의 이름처럼 불완전해서 아름다운 널
너는 영영 모르겠지

더보기

우리 잘 살아내기가 참 힘들지
그런데도 바다는 언제나 좋다고 하지

사라, 살아, 사랑, 삶
온통 너를 그리워할 이유인 거야
사라, 살아, 사랑, 삶

사라, 살아
사라, 살아

온통 너를 그리워할 이유인 거야
온통 너를 사랑할 이유인 거야

온통 너를 그리워할 이유인 거야
온통 너를 사랑할 이유인 거야

사라에게,
이고요-사라 
숨 막히는 공기 속에 살아내기 위해 뱉어내는 수많은 거짓과 진심. 그래도 여전한 것이 우리에 남아있고 바다는 여전히 좋다고 했어.

 


나는 지난날들이 있어 너를 알아볼 수 있었고, 불행이 있어서 우리의 불행이 멀어질 거라는 약속을 할 수 있어.  또 나의 결핍으로 너의 결핍을 알 수 있고, 그렇게 가끔은 우리 결핍이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서로가 되기도 한다.

뻔한 말이지만 우리 그렇게 살아가자고, 너의 이름을 빌려 마음을 전한다.
사라, 사랑, 사람, 삶. 그리고 살아. 

이고요 드림 

1. 프리허그 

2. 사라 
사라는 '사랑, 사람, 삶.' 내가 가지고픈 것들을 닮은 이름의 인물이다. 더 나아갈 나, 그리고 나의 사람들을 생각하며 만들었다. 그런 나의 '사라'들에게, "우리 잘 살아내기가 참 힘들지만 그럼에도 늘 그립고 사랑할 것들이 있잖아."하고 그런 말들을 건네고 싶었다. 이 곡은 우리 오래 서로의 사라가 되어 살자는 고백이다. 나는 당신들 덕에 나아갔고, 당신들과 더 나아가고 싶다고, 감히 그런 고백을 담았다. 당신들이 있어 나도 나의 사라가 되어가고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3. 우리 

4. 멀어진 섬 

 

이고요-사라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