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가사/듣기]

반응형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서울촌놈이 디지털 싱글 " 우리집 강아지 " 를 발표했다.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바로듣기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가사

모두 자리 비운 조용한 집을 
나홀로 지키고 있는 용감한 꼬마
그 모습도 위풍당당한 너를 보니
나도 그만 아빠 미소 저절로 지어지는구나

나의 어린 아이야
내가 그리 보고 싶었니 늦게 와서 미안하다

학교 갔다 돌아오면은 항상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다가와
왜 이렇게 늦게 돌아왔냐고
밥은 주고 갔어야지 라는듯 나를 보네

더보기

나의 어린 아이야
내가 그리 보고 싶었니 늦게 와서 미안하다

아이야 나의 어린 아이야
아이야 나의 어린 아이야
아이야 나의 어린 아이야
아이야 나의 어린 아이야

나의 작은 어린 아이야
내가 그리 보고 싶었니 늦게 와서 미안하다
내가 그리 보고 싶었니 늦게 와서 미안하다
내가 그리 보고 싶었니 늦게 와서 미안하다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하염없이 나를 기다려주는 존재가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지만, 한편으로는 슬프기도 하다. 언젠가 그 존재는 내 곁을 떠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의 반려동물들은 적막한 공간 속에서 홀로 싸우고 있다. 우리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면서 말이다. 그들과 함께 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놓치지 말고 소중히 했으면 한다.

'우리집 강아지'는 반려동물이 오롯이 주인을 기다리는 모습과 그에 대한 주인의 애정과 미안함을 표현한 것으로 경쾌한 기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꾸밈없고 담백한 서울촌놈의 보컬은 반려견을 향한 진심어린 애정을 드러낸다.

Producer : 서울촌놈
Arranged : 서울촌놈
lyrics : 서울촌놈
Vocal : 서울촌놈

 

서울촌놈-우리집 강아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