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styona (네스티요나)-완벽한 흉터.13 [가사/듣기]

반응형

Nastyona (네스티요나)-완벽한 흉터.13

네스티요나 (Nastyona)가 디지털 싱글앨범 " 완벽한 흉터.13 " 을 발표했다.

Nastyona (네스티요나)-완벽한 흉터.13 바로듣기

Nastyona (네스티요나)-완벽한 흉터.13 가사

오래 그리워했던
니가 내 앞에 있구나
난 얼마나 너를 기다려왔는지
보고 싶었어
보고 싶었어

니가 끌고온 무거운 그림자는 
이제 여기 내려둬 
지나온 불길한 길들을 
말하지 않아도 돼

난 너의 깊은 숨소릴 그냥 
그냥 듣기만 해도 
다 알 수 있어

난 니가 나에게 가져온
너의 슬픔들이 참 기뻐
너의 완벽한 흉터를 내게 보여줘
너와 내가 완전히 섞일 수 있게 

매일 꿈꿔왔었던
니가 내 앞에 있구나
난 얼마나 너를 기다려왔는지
보고 싶었어
보고 싶었어

더보기

니가 들고온 무거운 한숨들은 
이제 여기 내려둬 
지나온 이상한 일들을 
말하지 않아도 돼

난 너의 깊은 두눈을 그냥 
보기만 해도 
다 알 수 있어

난 니가 나에게 가져온 
너의 아픔들이 참 예뻐
너의 완벽한 흉터를 내게 보여줘 
너와 내가 완전히 섞일 수 있게

크리스마스에 전하는 네스티요나의 따뜻한 선물,
두가지 버전의 싱글앨범으로 2024년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네스티요나의 [완벽한 흉터.13]는 팬들에게 보내는 요나의 헌정곡이다.

1_완벽한 흉터.13
Vocal : Yona
Bass : 정구선
Drum : 김희진
Piano : Yona

 

Nastyona (네스티요나)-완벽한 흉터.13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