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신예 조수경이 첫 디지털 싱글 " 헤엄치고 싶다면 " 을 발표했다.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바로듣기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가사

우리는 채워가는 것에 집중해
이미 가득한데 말야
멈춰서 한 번 더 생각해 봐
필요 없는 것들 투성이

끊임없이 새로운 것들로 방 안을 가득 채워
더 많이 가지지 못한 마음은 공허에 빠져들어

이제 그만둬 우린 뱉어내야 해
깊은 바다에 가라앉고 싶지 않다면
이제 그만둬 우린 덜어내야 해
더 자유로이 헤엄치고 싶다면

우리는 거울 속의 나를 외면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말이야
무엇이 나를 가로막는지
마주 보려 하지 않아

더보기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인데
침대에 누워버려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채
바다에 뛰어들어

이제 그만둬 너를 마주해야 해
깊은 바다에 가라앉고 싶지 않다면
이제 그만둬 너를 사랑해야 해
더 자유로이 헤엄치고 싶다면

헤엄치고 싶다면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우린 삶이란 바다에서 얼마나 더 잘 헤엄칠 수 있을까.
허우적대기만 하다 깊은 바다에 가라앉기 전에 너를 믿어.
천천히 몸에 힘을 빼고 숨을 들이쉬는 거야. 헤엄치고 싶다면 말야.

Produced by UNIQUE CITY
Lyrics by 조수경
Composed by 조수경
Arranged and Programmed by UNIQUE CITY
Vocal by 조수경

 

조수경-헤엄치고 싶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