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강민-I'm Gonna Tell You [가사/듣기]

반응형

이강민-I`m Gonna Tell You

태권도선수 겸, 가수, 크리에이터 ‘이강민’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I’m gonna tell you " 를 발표했다. 

이강민-I'm Gonna Tell You 바로듣기

이강민-I'm Gonna Tell You 가사

혼자란 생각은 어색해
언제쯤 잊혀질까

자꾸만 생각이 나는밤
한순간 한순간도

I’m gonna tell you do I love you 말을 할꺼야
한마디 조차 쉽지는 않겠지

허공에 있는 널 보 면서 말을 걸었어
니 곁에 있던 내가

아직도 생각이 나는밤
상처는 깊어져가

내가 널 놓는 순간에 이젠
모든게 끝나겠지 

더보기

I’m gonna tell you do I love you 말을 할꺼야
한마디 조차 쉽지는 않겠지

허공에 있는 널 보 면서 말을 걸었어
니 곁에 있던 내가

마지막 흔적이 또 점점 사라져
하나씩  포기 할수는 있겠지
아픈 사랑(은) 이제는 없을까
언젠가 잊혀질까

I’m gonna tell you do I love you 말을 할꺼야
한마디 조차 쉽지는 않겠지

허공에 있는 널 보 면서 말을 걸었어
니 곁에 있던 내가

이강민-I'm Gonna Tell You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태권도선수 겸, 가수, 크리에이터 ‘이강민’의 두 번째 오리지널 음원, ‘I’m gonna tell you’가 발매된다.

 


트랙은 앨범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 한수석과 이강민이 앨범에 사랑의 시작과 이별에 끝에 대한 뒷이야기를 하면서 앨범 제작을 하였다. 이별에 대한 마음을 시간이 흐른뒤에 덤덤하게 표현하고 해석해 더욱 슬픈 마음을 담았다.

작사 : 이강민, 한수석
작곡 : 한수석, BILDUP
편곡 : 한수석, BILDUP
Piano : 한수석

 

이강민-I'm Gonna Tell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