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가사/듣기]

반응형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가수 이상은이 디지털 싱글 " 미안하다고 얘기할래 " 를 발표했다.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바로듣기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가사

이별한 후에 널 처음 봤을 때 
심장이 내려앉아 그대로 얼어서
그저 멀리서 널 알아본 순간 
모든 것은 영화 속처럼 멈춰
                                        
다시 마주한 너의 앞에서 
또 내 마음이 다시 또 내 맘이

다 미안하다고 얘기할래 
항상 고마웠던 나의 너에게 
내가 너무 늦은 걸 알지만 
나 이렇게라도 
너에게 내 마음 전하고 싶어

그때는 많이 나 지쳐있어서 
떠나던 눈물마저 귀찮기만 했어  
가끔 들리던 너 힘들단 소식 
들을 때면 미안한 맘에 울어    

더보기

다시 마주한 너의 모습에 
또 미안함이 다시 또 눈물이

다 미안하다고 얘기할래 
항상 고마웠던 나의 너에게 
내가 너무 늦은 걸 알지만 
나 이렇게라도 
너에게 내 마음 전하고 싶어

이제 와 다 지난 일이지만 
네게 말해주고 싶어 
진심이었던 내 마음 

사랑했다고 얘기할래 
항상 미안했던 내 앞의 너에게
서로 많이 힘들어했지만 
너 기억해 줄래
널 향한 내 마음 사랑이었어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내가 너무 늦은 걸 알지만 나 이렇게라도 너에게 내 마음 전하고 싶어... 감미로운 목소리! '이상은'의 '미안하다고 얘기할래' 론칭!

 


'이상은'은 웹툰 '베이비 드래곤', '악녀로 살라신다'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얘기할래'는 수많은 작품을 함께한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에 담겨 리스너에게 큰 감동을 안겨준다.

01. 미안하다고 얘기할래
작사 : 필승불패W, 육상희, 박찬종
작곡 :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
편곡 : 이주용

 

이상은-미안하다고 얘기할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