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가사/듣기]

반응형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신예 두솔 (doosol)이 첫 디지털 싱글 " 상처에 대한 고찰 "을 발표했다.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바로듣기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가사

담담하게 나를 찌르고서 
돌아서는 그대는 
무슨 생각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무뎌질 거라 생각했던 
내가 가진 마음은 
흘러가도 여전히
나아지지 않네요

아 - 
오늘도 눈을 감고 
귓가에 들려오는 
노래를 맘에 담아요 

아 - 
오늘도 눈을 감고 
귓가에 들려오는 
노래를 맘에 담아요 

지금 돌이켜 생각해 보면 
그대도 당신을 지키기 위한 
말들이 필요했겠죠 

더보기

난 그대와 같지는 않을 거에요
내가 가진 온전한 마음을 줄 수 있는 
그런 사랑 할 거에요 

아 - 
오늘도 눈을 감고 
귓가에 들려오는 
노래를 맘에 담아요 

아 - 
오늘도 눈을 감고 
귓가에 들려오는 
노래를 맘에 담아요 

차가운 말들은 좀 처럼 잊혀지지 않고 
날이 선 감정은 가슴에 남아 
모질게도 나를 아프게 한건
그대였는데 나일까요 

그대가 행복하기를 바래요 
그래야 내가 행복해질 테니

그대가 행복하기를 바래요 
그래야 내가 행복해질 테니 

그대가 행복하기를 바래요 
그래야 내가 행복해질 테니

그대가 행복하기를 바래요 
그래야 내가 행복해질 테니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나를 위해 당신의 행복을 바라겠습니다.
그러니 당신은 부디 행복해지세요

 


Composed by 두솔(doosol)
Lyrics by 두솔(doosol)
Arranged by 두솔(doosol)

Chorus 두솔(doosol)
Rhythm programming 두솔(doosol)
Bass G.field
Guitar 정갱
Piano 두솔(doosol)
Vocal 두솔(doosol)

 

doosol (두솔)-상처에 대한 고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