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가사/듣기]

반응형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범동산이 첫 디지털 싱글 " 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 를 발표했다.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바로듣기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가사

아침 열한시의 빵
오후 열두시의 비
오후 한시의 전화
오후 두시의 고양이

바깥 음식 탓을 했었는데
다 내 탓이었네
바깥 날씨 탓을 했었는데
다 내 탓이었네

오후 세시의 바람
오후 네시엔 그 사람
오후 다섯시의 밥
오후 여섯시의 집

바깥 사람 탓을 했었는데
다 내 탓이었네
설마 나는 아니었음 했는데
모두 내 탓이었네

더보기

이제 모두 나의 품 속으로 들어와
이젠 모두 바깥 문을 타고 들어와

이제 모두 나의 품 속으로 들어와
이젠 모두 바깥 문을 타고 들어와

이제 모두 나의 품 속으로 들어와
이젠 모두 바깥 문을 타고 들어와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바깥문의 찬바람과
마주치기 싫었던 얼굴
먹기 싫었던 저녁밥과
이젠 차가워진 방바닥

 


퍽퍽한 아침밥과
갑자기 내린 소나기
일만 가득한 전화와
나의 고양이털 알러지

Produced by 해롭왕
Lyrics & Composed by 공뎍
Arranged by 범동산

 

범동산-다른곳에는이유가없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