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팬텀싱어2 강형호,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Prayer in the Night[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2 강형호,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Prayer in the Night

예능 <팬텀싱어2>에서는 본선 4라운드 4중창 대결이 펼쳐졌다. 이정수·임정모·정필립에 강형호가 합류한 라일락은 아미시 포에버의 ‘프레이어 인 더 나이트(Prayer in the night)’를 불렀다.

팬텀싱어2 강형호,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Prayer in the Night 바로듣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2 강형호,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Prayer in the Night 

네 사람은 헨델의 '사라방드'를 팝스타일로 재해석한 '아미시 포에버'의 'Prayer in the Night'을 불렀다. 윤상은 "정필립의 불안했던 면이 팬텀싱어 시즌2를 통해 극복되는 것 같다" "강형호의 포지셔닝이 좋았다"며 호평을 보냈다. 공개된 이들의 최고점은 윤상의 96점, 최하점은 윤종신의 90점이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팬텀싱어 시즌2 – 트리오 대결 part.2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 꽃병 ]
따뜻한 음색을 지닌 두 바리톤 김지원과 신명근, 여기에 화제의 인물 강형호가 합류하면서 '부산출신' 세 남자로 한 팀이 결성됐다. 섬세한 감성으로 승부수를 띄운 이들이 선택한 곡은, 한국 포크송의 대모 양희은의 [ 꽃병 ]!
 
[ I see fire ]
자유영혼 음악가 조민웅, 재기발랄 베이스 한태인, 뛰어난 가창력의 외국인 시메로 구성된 예측불가 매력남들의 조합! 영화 '호빗'의 타이틀 곡이자, 전 세계적으로 핫한 뮤지션 에드시런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불러 화제가 된 [ I See Fire ]를 세 남자의 하모니로 들어보자.
 
[ Il Guerriero Buono ]
팬텀싱어 최고의 에너자이저 트리오 팀 탄생! 열정으로 똘똘 뭉친 조휘, 권성준, 김주택, 세 남자가 선보이는 거부할 수 없는 파워풀한 하모니! '좋은 전사'라는 뜻의 웅장한 노래, [ Il Guerriero Buono ].
 
[ 팬텀싱어 시즌2 – 첫 번째 4중창 대결 part.1 ]
 
[ Prayer in the Night ]
언더독의 저력을 보여주며 트리오 경연에서 당당히 2위를 차지한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 기대 속에 그들이 새롭게 영입한 괴물보컬 강형호와의 첫 사중창 무대! 가슴 뭉클하게 하는 사운드와 후반부 휘몰아치는 하모니가 인상적인 세계 최초 오페라 밴드 아미시 포에버의 [ Prayer In The Night ].

 

 팬텀싱어2 강형호,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Prayer in the Night[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