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가사/듣기]

반응형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오강혁이 디지털 싱글 " 사랑 참 고약하다 " 를 발표했다.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바로듣기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가사

이럴 수가 있나요
종일 웃음이 나요
아니 말이 안 돼요
온통 그대를, 그대의 생각뿐

나는 어찌하나요
무슨 병일까 아픈데도 없는데
왜 이리 떨려

어떻게 치료하면 될까요
이런 날 누가 좀 고쳐줘요

사랑아 왜 낫질 않니
사랑아 참 고약하다
아니라고 못해요
어림없는 일이죠
내가 사랑을, 사랑에 빠진 걸

나는 어찌하나요
무슨 병일까 아픈데도 없는데
왜 이리 떨려

더보기

고백을 하면 낫게 될까요
어떻게 그대와 마주 하나

사랑아 왜 낫질 않니
사랑아 참 고약하다
그대 돌아보네요
내 심장이 멈춰요
이런 바보를, 바보가 나예요
아니라고 못해요
어림없는 일이죠
내가 사랑을, 사랑에 빠진 걸

아, 사랑 참 고약하다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아픈데도 안 아픈 병, 안 아픈데 떨리는 병, 사랑!
누구나 경험했을 혼자만의 사랑이야기를, 마치 드라마처럼 그려낸 곡이다.

 


사랑은 왜 고약할까? 가사의 메시지가 분명한 곡으로, ‘오강혁’의 섬세함과 파워풀의 앙상블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Production by : 산수박엔터테인먼트, (수)엔터테인먼트 대표 최용수

Lyrics by : 승환
Composed by : 승환
Arranged by : 김흥성
Vocal Arranged by : 송우주

 

오강혁-사랑 참 고약하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