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With 오지훈) [가사/듣기]

반응형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With 오지훈)

오지훈이 참여한 이배굥의 디지털 싱글" 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 를 발표했다.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With 오지훈)바로듣기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가사

어리석은 나를 보면
누가 내게 말을 해줘요
괜찮을 거라고
감정 없이 거니는
그런 나를 보면
참 슬퍼지네요
이제는 시간에 무엇도
기대지 않을래요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울고만 싶어요
더는 원하는 것도 없는데
나는 뭘 그리워하나
내가 바라던 사람은
날 두고서 멀어져 갔는데
이 세상에 혼자 있는데
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누구도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죠

더보기

아무도 모르게
소리 내어 울고만 싶어요
더는 원하는 것도 없는데
자꾸 눈물이 나요
그대가 버린 사랑은
많은 것을 내려놓게 만들고
나를 힘들게 했는데
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With 오지훈)

이미 끝나버린 사이에
무엇을 그리워할까요.

Lyrics by 이배굥
Composed by 이배굥
Arranged by 이배굥, 한재성

Vocal 오지훈
Piano 한재성

 

이배굥-나는 뭘 그리워할까요 (With 오지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