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주은-I Need A Home [MV/가사]

반응형

강주은-I Need A Home

강주은이 세 번째 싱글앨범 [없는 집]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I Need A Home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주은-I Need A Home 바로듣기

강주은-I Need A Home  가사

내가 잠에서 깨어 밖으로 나왔을 때 
이 세상은 하얗고 눈부시게 아름다웠어
커다란 얼음바다 속엔 
무서울 게 없었지
하지만 이젠 아냐
나 집을 잃었어

I need a home 
배고픈 것 보다 
I need a home 
기댈 곳이 필요해 
수평선을 지나가고 높은 파도를 따라 가보면
자유롭게 유영하는 저 고래처럼 
내가 찾던 그곳 찾게해줘 I need a home 

한 발자국 내딛고 두걸음을 뻗어도 
밟히는건 폭신하지 않은 흙바닥 뿐 
동네친구들은 모두 이사를 떠나고 
나는 궁지에 몰리듯 바다에 혼자 남겨졌어 
언젠가 나를 보고싶어도 
날 찾아 오지마 아무도 없을 테니까 

I need a home 
배고픈 것 보다 
I need a home 
기댈 곳이 필요해 
수평선을 지나가고 높은 파도를 따라 가보면
자유롭게 유영하는 저 고래처럼 
내가 찾던 그곳 찾게해줘  I need a home 

더보기

오래도록 헤매이다 드디어 온 것 같아 
내가 찾던 그곳 그린랜드 
빨대가 꽂힌 거북이가 말해 여긴 사라졌다고 
그린랜드 따윈 없는곳 

I need a home 
배고픈 것 보다 
I need a home 
기댈 곳이 필요해 
수평선을 지나가고 높은 파도를 따라 가보면
자유롭게 유영하는 저 고래처럼 
내가 찾던 그곳 찾게해줘 I need a home

강주은-I Need A Home 

강주은 세 번째 싱글앨범 [없는 집]
세계 북극곰의 날을 맞이하여 발매하는 'I Need A Home'

 


'내가 살던 곳이 사라졌다.'
그린란드를 찾아 떠나는 길에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되는데..

Composed by 강주은
Lyrics by 강주은, 수경
Arranged by 강주은, 강원우
Chorus 수경
Guitar 이정오

 

강주은-I Need A Hom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