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희-시간의 회상 [가사/듣기]

반응형

신희-시간의 회상

신예 신희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시간의 회상 " 을 발표했다.

신희-시간의 회상 바로듣기

신희-시간의 회상 가사

어제의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미였던 걸까
까마득한 밤길을 하염없이 걸으면
후회가 체념하게 날 내버려둔 이 계절을
또다시 되뇌이면서
또다시 돌아보면서
다시 봄이 지난 여긴
기댈 곳 없이 공허해
잠시 희미했던 그 꿈의 시간
후회라는 감정만 남은 무너진 내가 보이고
길을 걷다 문득 엇갈렸던 지난날은
뺨에 닿은 빗방울에 지워져 씻겨 내려갔구나 그래
어제의 너는 나에게
어떤 의미보다 빛났지
마지막이었던 그때 반복된 시간 안에서
정적만 흘렀던 추억 넘어 대화 속에서
어두운 밤을 비추던
한 마리 반딧불이처럼
다시 겨울 나는 여기
익숙한 곳이 어울려
잠시 희미했던 그 꿈의 시간
후회라는 감정만 남은 무너진 내가 보이고
길을 걷다 문득 엇갈렸던 지난날은
뺨에 닿은 빗방울에 지워져 씻겨 내려갔구나 그래
그렇게 될 일이 그렇게 되는 건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행복했던 날도, 아팠던 날도
그렇기 때문이었겠지

더보기

잠시 잊고 있던 내 추억들의 끝자락엔
너의 모습이 너의 미소가
잠시 희미했던 그 꿈의 시간
후회라는 감정만 남은 무너진 내가 보이고
길을 걷다 문득 엇갈렸던 지난날은
뺨에 닿은 빗방울에 지워져 씻겨 내려갔구나 그래

신희-시간의 회상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음에도, 계속 헤매이는 우리. 매년 돌아오는 한 가슴 깊이 간직했던 기억들이 끝내 만날 리 없는 여름과 겨울처럼 시간의 회상 안에서 빛을 바래간다.

오늘도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과거를 추억 하며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든 젊은이들에게 바치는 노래.

[시간의 회상]
Produced by 도순
Lyriced by 김주원
Composed by KMKZ, 김주원
Arranged by 도순
Mixed&Mastered by 도순

 

신희-시간의 회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