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입술을깨물다-나쁜놈, the Love이면 돼 [듣기/가사]

반응형

입술을깨물다-나쁜놈, the Love이면 돼

입술을깨물다 (Lips-Bite)가 첫 정규 앨범이 [순간 (脣間)] 을 발매했다.

입술을깨물다-나쁜놈, the Love이면 돼 바로듣기

'입술을깨물다 (Lips-Bite)' [순간 (脣間)] / 입술을깨물다-나쁜놈, the Love이면 돼

 
1집 앨범에 대한 소회
'입술을깨물다'라는 밴드가 시작되고 첫 정규 앨범이 나오기까지 이렇게 긴 시간이 걸릴 줄 몰랐다.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적지 않은 음원들을 발표했다. 이따금씩 있었던 멤버 변화와 그로 인한 부침들을 겪으면서도 진득이 밴드를 이어갔다. 지금의 멤버들과 뜻을 모아, 또 좋은 상황을 맞아 첫 full-length 앨범을 내놓은 것만으로도 큰 기쁨을 느낀다.

연습실과 녹음실만을 오가며, 발매하지 않은 기존 곡들과 새로 쓴 곡들에 매달린 시간들은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도 후반 작업은 진행 중이고 끝까지 정성을 들인 앨범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객관적인냥 스스로 쓴 앨범 소개가 못마땅해 짤막한 소회로 대신한다. 들리는 대로 들어주길 바란다. 크게, 끝까지.

 
'오랜만이야'하는 시작과 '새로운 아침으로' 하는 끝이 현실이 되었으면 좋겠다. 정규 앨범 작업이 끝났으니, 또 뭔가 재밌는 상상들을 해봐야겠다.
 
p.s.
우리의 주변에서, 크고 작은 공연 현장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응원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입술을깨물다 올림-
 
[Credit]
작사: 입술을깨물다
작곡: 입술을깨물다
편곡: 입술을깨물다

 

 입술을깨물다-나쁜놈, the Love이면 돼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