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은가은-행복을 주는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듣기/가사]

반응형

은가은-행복을 주는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

가수 은가은이 가창한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다섯번째 사운드 트랙 "행복을 주는 사람"이 공개됐다.

은가은-행복을 주는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바로듣기

은가은-행복을 주는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

MBC 토일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PART.5  OST 공개!
PART.5 애절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주인공 ‘은가은’ 의 "행복을 주는 사람"



MBC 토일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다섯번째 사운드 트랙 "행복을 주는 사람"이 10월 14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역경 속에 힘들어하던 장돌목(지현우 분)과 강소주(서주현 분)의 극적으로 재회, 안방극장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의 다섯번째 사운드 트랙은 실력파 감성 보컬 ‘은가은’이 참여하였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1989년 발표된 국민 포크 듀오 ‘해바라기’의 명곡으로 후배가수들의 리메이크를 통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영화 OST로도 발매되었다.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 감독을 맡아 섬세하고 감성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수 은가은의 애절하고 깊은 목소리와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긴 여운을 더했다. 


‘사랑의 온도’,’주군의 태양’,'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등 드라마 OST 한류열풍의 주인공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도둑놈 도둑님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 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으로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은가은-행복을 주는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