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TOB (비투비)-신바람, My Lady [가사/듣기]비투비 전곡

반응형

BTOB (비투비)-신바람, My Lady / 비투비 전곡듣기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두 번째 정규앨범 ‘Brother Act.’ 를 발매하고 새 타이틀곡 ‘그리워하다’ 뮤직비디오 를 공개했다. 

BTOB (비투비)-신바람, My Lady 바로듣기

BTOB (비투비)-신바람, My Lady
그리움을 노래하는 가을 남자로 돌아온 비투비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봄날의 기억’에 이은 발라드 회심작
대국민 떼창을 일으킬 ‘그리워하다’

지난 3월 미니앨범 [Feel’eM]에 이어 5개월동안의 대장정의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끊임없이 팬들의 곁에서 노래를 들려주던 비투비가 정규 2집 [Brother Act.]를 가지고 컴백한다. 트렌치코트, 체크무늬 자켓으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준 컨셉트 포토는 그 동안 비투비의 유쾌하고 귀여움과 극대화되는 가을 남자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일찍이 10월 발라드로 컴백을 알린 비투비는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자작곡들로 완성도 높은 총 열세트랙의 앨범을 알차게 준비했다. 영화 ‘Sister Act.’에서 착안하여 지어진 [Brother Act.]는 1번 트랙 ‘Prelude : 하루’를 시작으로 ‘Interlude : Brother Act.’, ‘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의 구성으로 비투비가 음악으로 표현하는 하나의 연극처럼 표현했다.

01. Prelude : 하루


02. 그리워하다
다시금 비투비의 진가를 증명할 비투비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기도’ 이후 다시 한번 임현식과 이든(EDEN)이 호흡을 맞추었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냈다. 사전 모니터링에서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가사가 너무 좋다’는 한결 같은 반응에 더욱 기대가 되는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기억 속에 남는 ‘그리워하다’의 구간과 박수를 치며 떼창을 연상케 하는 클라이막스 부분이 더욱 인상 깊다.

03. My Lady

04. 새빨간 거짓말

05. 신바람

06. Interlude : Brother Act.

07. 나나나

08. 꿈에

09. Guitar (Stroke of Love)

10. 이별을 만나다

11. Fly Away

12. 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

13. 속삭임 (CD Only)

 

BTOB (비투비)-신바람, My Lady [가사/듣기]비투비 전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