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이지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이지연)

대세 걸 그룹 ‘러블리즈’가 이지연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를 선곡해 화려한 군무와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 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이지연)

러블리즈는 이지연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를 선곡, 러블리즈 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걸 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결과는 410점이라는 고득점으로 민우혁이 1승을 거뒀다.

러블리즈 예인은 이색적인 과거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어린이 치어리더로 활동했었다. 당시 현역 농구선수로 활약하던 서장훈도 만났다”라고 밝히며 음악에 맞춰 수준급의 치어리딩 안무와 덤블링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명길 편’에 전설로 출연한 지명길은 트윈폴리오의 ‘축제의 노래’, 이용의 ‘사랑과 행복 그리고 이별’,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 이지연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등 7080년대를 풍미한 최고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시대와 세대, 장르를 넘어 사랑받는 국민 애창곡을 탄생시킨 히트 작사가다.

오늘 출연자로는 노브레인, 김태우, 버블 시스터즈, 뮤지컬 배우 민우혁, 유성은&키썸, 러블리즈, 소리꾼 이봉근까지 총 7팀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러블리즈-난 사랑을 아직 몰라(이지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