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준-내가 주고 싶은 건[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이준-내가 주고 싶은 건

배우 이준이 군 입대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디지털 싱글 ‘내가 주고 싶은 건’을 공개했다.

이준-내가 주고 싶은 건 바로듣기

이준-내가 주고 싶은 건

'내가 주고 싶은 건'은 이준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컬과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다. 싱어송라이터 천둥이 작곡 및 작사를 맡았으며, '코스믹 레이더스'의 카제프가 프로듀싱에 합류해 힘을 더하였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음원으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이준의 진심을 담았다. 이준은 올해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평범한 일상을 담은 ‘내가 주고 싶은 건’ 뮤직비디오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한단 그 말, 고맙다는 그 말”

 

 이준-내가 주고 싶은 건[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