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vey (러비)-와락 (Feat. Lil boi)[듣기/가사]

반응형

Lovey (러비)-와락 (Feat. Lil boi)

Lovey (러비)-와락 바로듣기

Lovey (러비)-와락 (Feat. Lil boi)
러비, 두 번째 미니앨범 [25] 발매, '러비 감성' 가득
러비, [25] 발매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 보여
러비, 전곡 작사, 작곡 참여한 [25] 발매

릴보이,Lil Boi

가수 러비(Lovey)가 5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25]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에 자신감을 더했다.

[25]는 지난해 발표된 [24] 발매 이후 채 1년도 지나지 않아 선보이는 앨범으로,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였고, 프로듀서 도코(DOKO)와의 작업 또한 주목할만하다.맞아 나는 아직 잘 모르겠어 언제 다가가야 하는지 둘러보면 다들 잘만 하는데 어쩜 나만 이런 걸까 이렇겐 타기 싫어 롤러코스터 헷갈리게 하고 또 넌 모른 척 어디까지 참나 두고 보는 거야 뭐야 내 반응이 재밌다면 거기서 멈춰 후 하면 날아갈까 잠에서 깨면 달아날까 좋으면 좋은 거지 뭐가 그리 어려워 너와 난 인연과 우연 그 애매한 사이 뜸 들이다 지나버린 타이밍 너무 어려워서 자꾸만 놓치는데 언젠가 은근슬쩍 잡고 싶어 타이밍 맞아 나는 아직까지 버거워 언제 다가서야 하는지 아무도 가르쳐 준 적 없는데 진짜 나만 이런 걸까 생각도 안 했는데 이럴 줄 몰랐는데 준비도 안 된 맘에 훅 들어와서 혹시나 착각일까 혼자서 하는 오해일까 좋으면 좋은 거지 뭐가 그리 어려워 너와 난 인연과 우연 그 애매한 사이 뜸 들이다 지나버린 타이밍 너무 어려워서 자꾸만 놓치는데 언젠가 은근슬쩍 잡고 싶어 타이밍 누가 봐도 딱 티 나잖아 숨길 수가 없는데 넌 모두에게 친절하잖아 이러면 곤란해 아무래도 난 오늘이 딱 좋을 거 같은데 너와 난 인연과 우연 그 애매한 사이 뜸 들이다 지나버린 타이밍 너무 어려워서 자꾸만 놓치는데 언젠가 은근슬쩍 잡고 싶어 타이밍따뜻한 가사와 기억에 남는 멜로디로 '러비감성'을 잘 녹여냈음은 물론, 스물다섯의 러비가 간직한 감정을 담담히 노래하며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25]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싱그러움과 산뜻함으로 가득 채워진 봄 같은 앨범일 것이다.

1. 와락(Feat. Lil Boi)

"와락"은 화가 난 상황에서도 '와락' 안으면 금세 풀려버린다는 내용으로, 연인과의 사랑 다툼을 귀엽게 그린 노래다. 긱스(Geeks)의 릴보이(Lil Boi)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첫 번째 트랙의 기대감을 100% 충족시켜주는 곡이다.

2. 타이밍(Feat. 유승우)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인연과 우연 사이에서 조급해하는 마음을 타이밍이라는 주제로 잘 녹여낸 곡이다. 러비와 유승우라는 신선한 조합이 만들어내는 달달한 음색이 설렘을 한껏 느끼게 한다. 아무래도 타이밍은 상관없는 것 같고, 중독성은 덤이다.

3. 12시 30분

러비가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노래다. 12시 30분은 지난겨울, SNS 라이브를 통해 만났던 러비와 팬들 사이의 약속이자 비밀번호다. 러비는 일상의 행복과 위로,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어제를 덮고 내일로 넘어가.'라는 가사처럼, 다른 곳에 있어도 같은 마음으로 '함께함'을 공유하지 않을까.


Lovey (러비)-와락 (Feat. Lil boi)[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