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새벽공방-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새벽공방-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

인디계의 샛별 새벽공방과 싱어송라이터 최낙타가 콜라보 싱글 ‘오후의 무엇’을 전격 발표했다. 

새벽공방-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바로듣기

새벽공방-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

추억의 만화영화 주제곡 '카드캡터체리', '달빛천사'를 직접 편곡, 자신들만의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인디씬에 신선한 바람을 가져온 새벽공방. 이 93년생 풋풋한 동갑내기 듀오가 이번에는 고막 남친으로 인기몰이 중인 '최낙타'와 함께 새로운 노래를 발표한다.



신곡 [오후의 무엇]은 새벽공방의 리더 '여운'의 자작곡으로,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고 있는 우리의 삶에 대한 색다른 시선을 보여준다. '사람들은 각자 어떤 방법으로 일상의 반복됨을 이겨내고 있을까?'에서 출발한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오직 최낙타만이 낼 수 있는 특유의 나른함과 새벽공방의 이유 없는 상큼 발랄함이 일으키는 즐거운 충돌을 100%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히트 프로듀서 키겐이 직접 편곡과 믹스, 마스터를 도와 그 완성도를 더한다.  

힘든 하루를 지내고 잠을 청하면, 잠시 후 어김없이 아침이 찾아오고 우리는 또다시 일상을 반복해야 한다. 학교, 직장 등에서 각기 다른 성격의 사람들이 모여 부대끼면서 필연적으로 생기는 오해의 생채기들. 하지만 누구나 자신만의 삶의 목표가 있기에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작게는 소소한 데이트, 휴가부터 포켓 속에 오랫동안 간직해온 원대한 꿈까지, 우리가 따분한 하루를 오늘도 잘 이겨낼 수 있는 이유는 '기댈 수 있는 오후의 무엇이 있어서'가 아닐까?


01. 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
작사 : 여운
작곡 : 여운
편곡 : 여운, 희연, 키겐

 

 새벽공방-오후의 무엇 (Feat. 최낙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