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rue-니가해[듣기/가사]

반응형

True-니가해

투루(True)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니가해]를 발매했다.

True-니가해 바로듣기

시끄러운 잡음들을 향해 내뱉는 날카로운 외침. 'True' [니가해]
아티스트 'True'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니가해]를 발매한다. "니가해"는 'True'의 세 번째 음원으로 프로듀서 'EhSKei'와 합을 맞추었다. 음악을 시작했을 때부터 주변에서 조언이라고 무심코 던지는 말들이나, 익명성을 이용해 행해지는 무책임한 비방들에 대한 'True'의 생각들을 'EhSKei'의 강렬한 비트 위에 이전 싱글들과는 다른 직설적인 표현들과 날카로운 랩으로 여과 없이 펼쳐냈다.



'EhSKei'는 2017년도 고려대학교의 연세대학교 디스곡 "킬릿코모리(Killitkomori)"의 프로듀서로 고려대학교 중앙흑인음악동아리 'Terra'에서 프로듀싱의 한 축을 맡고 있는 멤버이다. 'Terra'에서 파생된 공연 유닛 'ROOM502'에서 인연을 맺은 두 명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꾸준히 작업을 이어나가 조금 더 솔직하고 직설적인 음악들을 선보이겠다고 한다.
이전과 다른 색깔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아티스트 'True', 다양한 스펙트럼을 통해 생각을 표현하는 'True'의 다음 작품이 벌써 기다려진다.

"니가 빠른 길을 갈 때 난 다른 길을 갈래 니가 가는 길과는 다르게 난 좀 돌아갈래
야 남들 하는 것만 하면 남들 하는 만큼 밖에 못해 난 차라리 그럴 바엔 싹 다 말아먹더라도 내 느낌 해"

 

 True-니가해[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