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ATE 9 (지구)-Chemical [듣기/가사]

반응형

GATE 9 (지구)-Chemical

실력파걸그룹 Gate9(지구)가 첫앨범 GATE1:Paperwhite로 선보인다.

GATE 9 (지구)-Chemical 바로듣기

GATE 9 (지구)-Chemical

2017년 하반기 실력파걸그룹 Gate9(지구)가 첫앨범 GATE1:Paperwhite로 선보인다.
9명의 멤버로 구성된 G9는 KPOP의 3요소인 보컬.랩.안무에서 수준급의 실력파들이 모여 각자의 영역에서 앨범에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트랙 Paperwhite는 G9멤버인 GAGA가 직접 프로듀싱, 작곡, 편곡을 했으며 G9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 프롤로그 형식의 연주곡이다.

두 번째 트랙 Chemical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트렌디한 Unique Synth Sound 에 Brass 와 Electric Guitar가 가미된 Girls Hip-hop 곡이다. 독특한 인트로 사운드와 함께  Vibe 의 G9의 랩이 초반부터 귀를 사로잡는 곡. 프리 코러스와 브릿지에서 표현되는 감성라인을 통해 소녀다움과 보컬능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맞춤곡이다. 코러스와 훅에서 나오는 멜로디의 중독성은 말할 것도 없으며 중간중간에 나오는 깜찍한 추임새 만으로도 G9의 매력에 빠지기에 부족함이 없다.

세 번째 트랙 Sunlight는 역시 히트메이커인 똘아이박의 작품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신디사이저로 시작하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감성의 곡이다. G9의 음색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곡으로 캐치한 멜로디와 걸크러쉬한 가사로 듣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다. 특히 VOX샘플을 이용한 효과음이 중독성있다. 

아홉 가지 매력이 합쳐져 GATE9이라는 팀으로 출발하게 된 이번 앨범이 올가을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고있다.

 

 GATE 9 (지구)-Chemical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