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a.L (라엘)-나의 영웅 나의아버지 (내게 남은 사랑을 OST)[듣기/가사]

반응형

Ra.L (라엘)-나의 영웅 나의아버지 (내게 남은 사랑을 OST)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OST를 발매했다. 

Ra.L (라엘)-나의 영웅 나의아버지 (내게 남은 사랑을 OST)바로듣기

Ra.L (라엘)-나의 영웅 나의아버지 (내게 남은 사랑을 OST)

“ 지치고 힘든 이 시대 아버지들을 위한 곡.. ”
“ 이제서야 고백합니다...나의 영웅 나의 아버지... “



힐링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OST를 발매했다. 
연기파 배우 성지루, 전미선을 필두로 모든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OST를 아련하지만 강한 목소리의 라엘(Ra.L)이 가창,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수란, 크러쉬, 로이킴’ 등 유명 가수들의 작편곡가로 유명한 곽원일과 ‘I decide’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철규 of 헤리티지가 보컬 디렉팅과 코러스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고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브리티쉬 팝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버지를 향한 사랑 고백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은 서로를 보지 못했던 가족이 비로소 서로를 보기 시작하며 전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가족 영화이다.

감독 : 진광교 
배우 : 성지루, 전미선, 권소현, 홍석, 이예원

 

 Ra.L (라엘)-나의 영웅 나의아버지 (내게 남은 사랑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