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플레이백-말해줘[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플레이백-말해줘

마은진이 소속된 걸그룹 플레이백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말해줘' 뮤비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백-말해줘 바로듣기

플레이백-말해줘

플레이백이 오는 10월 28일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를 발매한다.

지난 2015년 6월 디지털 싱글 앨범 ‘Playback’으로 데뷔한 걸그룹 플레이백은 이어, 9월 에릭남과 듀엣 ‘없을까’를 불러 관심을 모았으며, 올해 4월에는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마은진을 멤버로 전격 영입했다.



약 2년 만의 공백기를 마친 후 새로운 시작을 알린 플레이백은 지난 20일 발매한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로 첫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28일 선공개곡을 포함한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 발매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된 플레이백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말해줘’는 프로듀서 KAIROS와 핫펠트(예은)이 각각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 상대방이 어서 고백해주길 바라는 귀여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뭄바톤 댄스곡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설레는 짝사랑의 이야기를 그려낸 ‘말하지 못한 이야기’와 지난 6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 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은진의 ‘I Understand’의 솔로 버전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백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트랙이 완성됐다.

-‘TRACK REVIEW’-

*1. 말해줘
 
2. 말하지 못한 이야기
 
3. I Understand (마은진 Solo Ver.)

 

 플레이백-말해줘[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