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지수-My Darling [듣기/가사]

반응형

박지수-My Darling

박지수가 두 번째 싱글 앨범 ‘My Darling’ 을 발매했다.

박지수-My Darling 바로듣기

박지수-My Darling

2017년 박지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My Darling’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엄마’를 발매 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조금씩 준비해온 선물이다.

지난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뿐 아니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도 발휘해 온 박지수는 이번 싱글 앨범 역시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음악적인 역량을 꾸준히 발휘하고 있다.



‘My Darling’은 박지수가 직접 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감각적이면서도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이고, 박지수 특유의 청량하고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 층 배가시킨다. 

매번 용기 있게 다양한 색깔로 앨범을 내는 박지수만의 음악적 감성을 이번 싱글 앨범 ‘My Darling’을 통해 서도 확인 할 수 있다.

[Thanks to]
‘My Darling’을 듣고 계신 모든 여러분, 안녕하세요! 박지수입니다. 이 곡은 타고난 것 하나 없는 제가 2년이라는 긴 시간에 걸쳐 만든 곡입니다. 2년 전, 작곡에 ‘작’자도 모르는 제게 예쁜 코드를 알려준 사랑하는 내 친구 예나, 그리고 보잘 것 없는 곡 을 멋지게 편곡 해 주신 임지은 작곡가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두 분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My Darling’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들으면 더 없이 좋은 곡입니다. 저의 두 번째 자작곡 ‘My Darling’을 이 세상 모든 연인들과, 이 곡을 만듦에 있어 영감을 주신 정현종씨께 바칩니다.
사랑합니다.

 

 박지수-My Darling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