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어쿠스윗-넌 몰라 (꽃피어라 달순아 OST)[듣기/가사]

반응형

어쿠스윗-넌 몰라 (꽃피어라 달순아 OST)

혼성듀오 어쿠스윗이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에 합류해 ‘넌 몰라’를 발표한다.

어쿠스윗-넌 몰라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꽃피어라 달순아] OST '어쿠스윗' - "넌 몰라"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넌 몰라"가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듀오 ‘어쿠스윗’이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되었다.

‘넌 몰라 / 왜 몰라 / 내 이런 마음을 / 아무에게나 미소 던지는 / 그런 사람 아닌데
넌 몰라 / 왜 몰라 / 내 맘이 사랑이란걸 모르니 / 떠나지마 알게 해줄게‘

부족한 표현으로 인한 남녀간의 엇갈린 사랑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낸 ‘넌 몰라’는 어쿠스윗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맑은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넌 몰라"는 최근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상을 수상,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더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어쿠스윗-넌 몰라 (꽃피어라 달순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