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이솔-Fall in star (가을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하이솔-Fall in star (가을별)

한국의 '메간트레이너' '하이솔'이 드디어 공백을깨고 본인만의 느낌을 담은 자작곡 'Fall in star' 으로 돌아왔다.

하이솔-Fall in star 바로듣기

하이솔-Fall in star (가을별)
올해 1월, 실시간 검색1위를 휩쓸며 데뷔한 한국의 '메간트레이너' '하이솔'이 드디어 공백을깨고 본인만의 느낌을 담은 자작곡으로 돌아왔다. 해피바이러스하면 '하이솔'이 떠오르게 하겠다며 늘 밝은 모습으로 인사하던 그녀가 반전의 매력으로 가을에 걸맞게 분위기 있고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인다.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여러 모습으로 팬들 앞에 다가갈 것이라는 그녀의 당찬 포부가 담긴 이번 앨범은 '하이솔'이 어렸을 당시 써놓은 곡으로써 순수함과 애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하염없이 사랑하는 상대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하이솔'의 감성을 대변한다. '함춘호'의 기타가 어우러져 깊이를 더했고, '키스엔'과 '제인파파'가 지원사격을 하며 완성도 있는 앨범을 탄생시켰다. 뮤직비디오는 명작으로 손꼽히는 '비포 선라이즈'로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의 파리에서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영화이다. '하이솔'의 노래와 영화가 아련하게 어우러져 음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올 가을은 '하이솔'의 "fall in star (가을별)"을 들으며 가을가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Composed by 하이솔, 키스엔 (kissN), 제인파파 (Jain papa)
Lyrics by 하이솔, 키스엔 (kissN)
Arranged by 키스엔 (kissN), 제인파파 (Jain papa)
Chorus by 키스엔 (kissN)
guitar by 함춘호
Song Mixed by 김민희 @ 821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하이솔-Fall in star (가을별)[뮤비/가사/듣기]

반응형